Penjara Hati Miss Yana

♥FYI : Tintaku♥

get this widget here

Tuesday, January 31, 2012

we were in love – davichi – t ara



[Soyeon] uri saranghaetjana jebal nal ullijima..ojik naegen no hanappunya..
(we used to be love, please don't make me cry..to me, it's only you..)
[Haeri] nuneul gamado boyeo gwireul magadeo deullyeo.. 
(when i close my eyes, i see you-when i block my ears, i hear you..)
[Soyeon & Haeri] jebal nal ttonagajima..(please don't leave me..)


[Jiyeon] eoduwotdeon nae sarme bichi dweojun saram, neomuna seojunghan saram
(The person who became a light in my dark life, such a precious person)
[Minkyung] haru jinago, tto jinado, deo geuriwojyeo, I norael haneun jigeumdeo
(a day passes and long for you more, even as i sing this song)

[Soyeon] uri saranghaetjana jebal nal ullijima..
ojik naegen no hanappunya 
(we used to be love, please don't make me cry..to me, it's only you..)
[Haeri] nuneul gamado boyeo~ gwireul magadeo deullyeo~ 
(when i close my eyes, i see you-when i block my ears, i hear you..)
[Soyeon & Haeri] jebal nal ttonagajima~
(please don't leave me~) 
[Soyeon] doraolgoet gataseo,, dasi eoljji mollaseo,, eoneuldo neoreulGidaryeo..
(you might come back,, because you might return,, again today, i wait for you..)
[Minkyung] neoneun moreuji,, neon moreuji,, apahaneun nal, I norael haneunJigeumdeo..
(you don't know,, you don't know,, how much i'm hurting, even as i sing this song...)  

[Soyeon] uri saranghaetjana~jebal nal ullijima.. nal ddugo tteonagajima~
(we used to be love~ please don't make me cry..to me, it's only you..)
[Haeri] nuneul gamado boyeo~ gwireul magadeo deullyeo~
(when i close my eyes, i see you-when i block my ears, i hear you..)
[Soyeon & Haeri] jebal nal ttonagajima~
(please don't leave me~)

RAP[Minkyung]sessangwa neo deuljunge taekharamyeon hana
(if i where chose between youand the world)
nae jeonbul ppaesadeo Neoramutneunyeon nan joha
(even is everything is taken away from me, if it' you,i'm okay)
 najina bamina saranghae nang mongmareun ja
(day or night, i'm thirsty for love)
 neol Ijen itja ireon naui gatjanheun dajimi tto dasi nareul ullyeo deullyeo 
(My unseemly promise to forget you make me cry again, can you hear me?) 
[Hyomin] noege baraneungeon ojik neoya
The only thing i want from you is you)
neo eobsin amugeotdeo halseu omneun Naya
(without you, I can't do anything)
I norael deureumyeon jebal, neo deorawa, deorawa 
(if you hear this song, please come back, come back)

[Hyomin] saranghamyeon halsurok~ jeomjeom yawieoman ga~
ojik naegen neoHanappunya~ 
(the more i love~ the gaunter i get~ to me, it's only you~)
[Haeri] uri saranghaetjana~ jebal nal ullijima~ nal ddugo tteonagajima~ 
(we used to be love~please don't make me cry~ please don't leave me~)

2nd Rap[Hwayoung] yeah uh, uh, gyeolgeuk neon doraseo naneun tto magaseo
(yeah uh, uh, in the end, you turn away and keep me away)
jajonsimDa beorigeo michincheo neol ttaraseo
(i threw away my pride and like a crazy person, i follow you)
gaseumi doeryeo nareul dageuchigeo Malhasseo
(but my heart urged me on and told me)
Sesanghae hanappunin neol irchineun mallaesseo
(not to lose you, who is the only one in the world)
naneun tto eutneuncheo Geunyang meoljjeong hanchok
(i pretended to smile, pretended to be fine)
noege beuruneun majimak nauie I norae 
(this is the last song i am singing to you)

[Soyeon]jebal nal ttonagajima
(please don't leave me)

http://youtu.be/ZVHPKBlw4-0